화요일, 12월 1, 2020

2020 대한민국 공공주택 설계공모 대전 당선작 대국민 선호도 조사

올해 진행된 제3회 대한민국 공공주택 설계공모 대전에서 당선된 작품을 대상으로 일반 국민들이 직접 우수 디자인을 선정하는 ‘공공주택 선호도 조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조사는 국민들이 선호하는 공공주택의 모습을 찾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투표로 진행된다.

선호도가 높은 우수작품에 대해선 별도의 상장수여와 함께 전시가 있을 예정이며, 향후 공공주택 설계 모델로도 적극 활용된다. 또한, 이번 온라인 투표를 위하여 원작을 설계한 건축가들의 설명도 동영상으로 볼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설계공모에서는 디자인 혁신과 더불어 코로나 시대의 변화하는 주거문화가 반영되도록 ‘새로운 일상. 머물고 싶은 H.O.U.S.E.’ 라는 주제로 공공주택의 미래모델을 제시했다. 지난 6월 공모를 시작으로 16개 지구에 총 56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지구별 우수작품이 선정됐다.(해당 페이지 아래에서 당선작 소개 링크 확인 가능)

<2020 대한민국 공공주택 설계공모 대전 당선작 대국민 선호도 조사>

선호도 조사 기간 2020년 11월 9일(월) ~ 13일(금), 17시 까지
조사대상 15개 지구 당선작
참여링크 www.khousing.org/survey/login.vm(바로가기 클릭)
※ 사은품 증정_아이패드 3대(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3인 이상에게 추천을 받은 사람 대상으로 3명 추첨)
※ 사은품 증정_커피쿠폰 350개(조사에 참여한 사람 중 350명 추첨)

>>>2020 대한민국 공공주택 설계공모 대전 당선작 확인 (바로가기 클릭)

About MasilWIDE

Architecture Communication Company